스포츠조선

삼성카드, 10월 14일 '홀가분 나이트마켓' 개최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17-09-28 16:10


삼성카드는 오는 10월 14일 오후 3시부터 9시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홀가분 나이트마켓'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4번째를 맞는 이번 '홀가분 나이트마켓'은 약 200여팀의 셀러들이 준비한 실용장터와 마마무, 이적, 곽진언 등 유명가수의 공연, 삼성카드 디지털 서비스 체험관인 '홀가분 Life Zone' 등이 어우러지며 가을밤 홀가분함을 경험할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행사는 삼성카드 회원뿐 아니라, 홀가분 나이트마켓을 즐기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홀가분 나이트마켓'은 고객들이 삼성카드와 함께하면 생활 및 기분이 홀가분해짐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로 경제적 혜택을 넘어 정서적 만족까지 채워주려는 삼성카드의 '실용'정신을 담았다.

'홀가분 나이트마켓'은 트렌드를 이끄는 청년사업가, 소상공인등으로 구성된 200여팀의 셀러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홍보하고판매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고객들이 삼성카드를 통해 실용적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삼성카드 10% 할인 혜택 및 LINK 연결시 5% 추가 결제일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마마무,이적, 곽진언 등의 공연과 삼성카드 광고 모델 정유미, MC 문세윤과 함께 하는 무대 이벤트 등 축제분위기에 어울리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어 방문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삼성카드 '아지냥이', '키즈곰곰', '베이비 스토리'등 커뮤니티 서비스와 '다이렉트 오토', '삼성카드 앱'등 디지털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는 '홀가분 Life Zone'이 운영되어 방문객들이 삼성카드를 통한 '홀가분함'을 직접 경험할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9월25일 MLB 필살픽 올킬(410%, 250%)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