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스위스 프리미엄 스팀 다리미 '로라스타' 23일 현대홈쇼핑 통해 판매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7-09-21 16:41


스위스 프리미엄 스팀 다리미 '로라스타(Laurastar)'가 오는 23일 오후 9시 30분부터 60분간 로라스타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추석맞이 로라스타 특별방송'을 진행한다.

국내 홈쇼핑에 첫 선을 보이는 로라스타 리프트(LIFT)'와 'S4a'는 지난 8월 말 국내 런칭 이후 소비자들의 눈길을 끈 브랜드인 만큼 첫 방송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로라스타 '리프트'는 다리기 어려운 실크, 앙고라 등의 옷 소재를 집에서도 전문가 못지 않은 수준으로 관리할 수 있게 도와준다. 특히 고압력 스팀으로 4면의 옷을 한 번에 다림질할 수 있고, 150도의 파워 스팀으로 2배의 압력을 자랑한다. 'S4a'는 블로워와 진공시스템이 특별한 액티브 보가 장착된 일체형으로 다림질이 쉽고 빠르게 도와주며, 강력한 스팀 분사로 다림질에 서툰 초보자도 편리하게 모든 소재의 옷을 관리할 수 있다. 특히 특허받은 '로라스타'의 접이식 시스템은 6단계 다리미판 높이 조절, 쉬운 바퀴 이동이 가능해 다리미 사용 및 보관이 편리하다. 두 제품 모두 스팀살균으로 99.999% 살균력이 있다. 최근 영국알러지협회(BAF), 스위스 Scitec에서 4대 주요 세균에 대한 살균력을 인증받았고 국내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에서도 살균 테스트를 거쳤다.

이번 '로라스타' 방송은 현대홈쇼핑의 대표 쇼호스트인 김동은이 진행하며 고가의 프리미엄 가전만을 엄선해 선보이는 현대홈쇼핑 전용 프로그램인 'The 프리미엄'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 고객을 위한 특별한 가격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방송 중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도 사은품을 증정한다.

로라스타 수입유통사인 ㈜얼티메이트드림 김성수 대표는 "국내 최고가 다리미의 첫 홈쇼핑 방송이라는 데 의미가 있다. 방송 시연을 통해 앙고라, 모피, 캐시미어 코트, 프린팅 의류 등 평소 관리가 어려운 옷 소재들을 쉽게 다릴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라며 "다림질로 고민하는 주부들을 위한 좋은 명절 선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