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듀이트리, ‘더 클린 랩 스킨케어 라인 3종’ 리뉴얼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9-20 09:40


듀이트리의 더 클린 랩 스킨케어 라인.

듀이트리가 유수분 밸런스를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는 저자극 스킨케어 라인인 '7무 베이직 스킨케어' 라인을 '더 클린 랩' 라인으로 리뉴얼하여 출시한다.

새로 선보이는 '듀이트리 더 클린 랩 스킨케어 3종'은 저자극 스킨케어 수분 라인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유수분 밸런스 케어를 돕는다. 특히 기존 '7무 셀 에센스'의 주요성분인 자작나무 수액을 리뉴얼 된 3종 전 제품에 핵심성분으로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자작나무 수액은 미네랄과 아미노산이 풍부하여 피부에 수분과 영양감을 부여하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특히 자작나무 수액의 베툴린 성분은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더 클린 랩 라인'은 듀이트리만의 7무(無) 시스템을 적용해 설페이트, 파라벤, 광물성 오일, 트리에탄올아민, 인공향료, 인공색소 등 7가지 주의성분을 배제하여 민감한 피부도 보다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이중 '더 클린 랩 셀 에센스'는 자작나무 수액 성분을 79% 함유하여 피부 물길을 열어주는 퍼스트 에센스로, 이후 사용하는 스킨케어 제품의 수분 흡수력을 높여준다. 세안 후 바로 사용하면 된다. '더 클린 랩 에센셜라이저'는 에센스와 모이스처라이저의 장점을 하나로 결합한 원스텝 제품으로, 자작나무 수액과 세라마이드 성분이 만나 피부 속 깊이 풍부한 수분을 공급한다. 판테놀, 글루타치온 등의 성분이 함께 함유되어 탄력있고 환한 피부 케어를 돕는다.

듀이트리 마케팅팀 정원형 팀장은 "'더 클린 랩 스킨케어 3종'은 기존 베스트셀러 라인인 '7무 베이직 스킨케어'를 리뉴얼하여 출시한 제품으로, 자작나무 수액을 비롯해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성분을 함유했다"며, "'더 클린 랩 스킨케어 3종'을 함께 레이어링하여 사용하면, 보다 효과적인 보습케어가 가능해 환절기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가 고민인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