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고강도 대책이 발표되면서 규제 대상에서 제외된 지역 수익형부동산이 주목 받고 있다. 저금리로 자금을 굴릴 곳이 마땅치 않은 데다 주택시장이 위축되자 상대적으로 규제 영향이 덜한 지역과 상품으로 풍선효과가 점쳐진 것이다.
이에 최근 분양에 나선 '죽전 위드어반' 오피스텔의 경우 죽전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시내 중심가에 자리잡아 이목을 끌고 있다.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 484-12 일대에 들어서는 이 오피스텔은 업계에선 보기 드문 선시공 물량으로 현재 구조물 공사가 진행 중이다.
단지의 특징은 1~2인 가구 수요를 겨냥한 원룸(74실), 투룸(35실) 위주 구성에 있다. 원룸형은 풀옵션을 제공해 수납공간을 넉넉히 확보했으며 투룸형은 기호에 맞게 다양한 공간활용이 가능한 슬라이딩도어를 도입했다.
교통환경을 살펴보면 도보 10분이면 죽전역을 이용할 수 있다. 또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분당수서간 고속화도로, 43번국도 등으로 진출입이 수월해 강남 및 분당 출퇴근이 편리하다.
또한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CGV, 죽전 아울렛거리, 보정동 카페거리, 용인 아르피아 체육공원 등의 생활편의시설도 원스톱 생활권 반경에 갖춰져 있다.
우수한 교육환경도 눈에 띈다. 수도권에서 손꼽히는 용인 수지학군과 유명 학원가가 인접해 있다. 대지초, 대지중, 죽전고, 보정고 등으로 도보 통학 가능하며 단국대학교도 가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