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끌레드벨, ‘울트라 파워 골드 리프팅 프로그램’ 도 흥행가도 달리는 이유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9-18 15:51


끌레드벨,
'울트라 파워 골드 리프팅 프로그램'.

끌레드벨(Cledbel)이 최근 선보인
'울트라 파워 골드 리프팅 프로그램'이 출시 17일만에 13만 5000개 판매를 기록했다.

끌레드벨에 따르면,
'울트라 파워 골드 리프팅 프로그램'의 13만 5000개 판매를 홈쇼핑 단 3회 만에 이뤄냈다. 제품 판매 방송 시간 동안 1분당 650개씩 판매된 셈이다.

끌레드벨은
'울트라 파워 골드 리프팅 프로그램'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판매처를 확대한다. 롯데홈쇼핑에 이어 현대홈쇼핑에서도 19일 선보일 예정이다.

'울트라 파워 골드 리프팅 프로그램'은 출시 후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260만 개 이상이 판매된 '수퍼 미라클 리프팅 마스크'와 '골드 콜라겐 리프팅 프로그램'에 이은 끌레드벨의 세 번째 야심작이다. 24K 황금성분과 14가지 펩타이드, 녹는 실 콜라겐, 히알루론산이 기존 제품 대비 2배 강화되고 피부 탄력에 효과적인 금실 콜라겐이 새롭게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실제 강남 지역 에스테틱의 '금실 리프팅 관리'에 사용되는 끌레드벨의
'울트라 파워 골드 리프팅 프로그램'은 '금실 콜라겐 리프팅 팩'과 '24K 골드 럭셔리 리프팅 세럼' '24K 골드 럭셔리 리프팅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황금 성분과 골드 콜라겐, 녹는 실 콜라겐, 14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에 탄력과 영양을 주고 피부 보습에 탁월한 히알루론산이 보다 촉촉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끌레드벨의 모회사인 HMJ코리아 이혜전 대표는 "새롭게 선보인
'울트라 파워 골드 리프팅 프로그램'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출시한지 얼마되지 않았지만 놀라운 판매량을 기록하게 되었다'며 "사용해 본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아 지속적으로 판매량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 판매처를 확대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끌레드벨
'울트라 파워 골드 리프팅 프로그램'은 9월 19일 오후 1시 40분부터 현대홈쇼핑을 통해 선보이며 면세점 및 끌레드벨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구입 가능하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