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데베논 앰플’ 울트라브이, SBS골프 ‘2017 맞수한판’ 후원

임기태 기자

기사입력 2017-09-15 10:49



울트라브이(Ultra V)가 SBS골프 간판 프로그램 '맞수한판 2017'을 후원한다. 지난 6일 첫 방송을 시작한 '맞수한판 2017'은 실력과 외모를 갖춘 쟁쟁한 남녀 프로골퍼들이 출전해 진검승부를 겨루는 골프 프로그램이다.

본 프로그램은 남녀 프로골퍼 4명씩 팀을 이뤄 혼성 대항전을 펼친다. '맞수팀'에는 김지현(한화), 박결(삼일제약), 송영한(신한금융), 이수민(CJ)이 한 팀을 이뤘으며, '한판팀'은 오지현(KB), 안신애(문영그룹), 맹동섭(서산수골프앤리조트), 김태훈(신한금융)이 함께했다.

서산수 골프앤리조트에서 펼쳐지는 본 경기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8편의 시리즈로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본 방송의 후원사 중의 한 곳인 울트라브이(Ultra V)는 강력한 항산화력을 자랑하는 '이데베논 앰플'을 출시하여 최근 롯데홈쇼핑과 CJ홈쇼핑에서 매진행렬을 기록하며 주목받고 있는 바이오코스메틱 기업이다.

울트라브이의 관계자는 "잦은 라운딩으로 인한 피부 노화를 걱정하는 여성 프로골퍼들이 많다"며 "이데베논 앰플은 라운딩 후 손상된 피부 장벽을 복구시키고 기미와 잡티 등을 완화·예방하는 기능을 한다"고 말했다.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