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추석에 집안에 영화관! 삼성스마트빔 추석 특가 파격 할인!

김상범 기자

기사입력 2017-09-13 15:33


삼성 스마트빔 SSB-10DLFF08

추석에 가족 영화관 설치를 하면 어떨까. 스마트빔은 홈씨어터 구축을 가능하게 한다. 집안의 벽 스크린에 비친 영화 감상을 가능하게 하고, TV를 생동감 넘친 대형화면으로 즐길 수 있게 한다. 레저문화 발달에 따라 산속이나 들에서도 실내와 똑같은 영화관을 만들 수 있다.

각 기업은 수요가 급증하는 스마트빔의 성능 향상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날로 기기는 작아지고, 성능은 커지고 있다. 대표적인 게 초미니 빔 프로젝터인 삼성전자 스마트빔 SSB-10DLFF08이다. 기본 스피커 장착에 75인치까지 구현되는 이 제품은 추석 때 친지들이 모여 영화 관람하기에 딱 좋다. 배터리도 충분해 무선으로 영화 한편 다 볼 수 있다.


컴펙트한 크기
조약돌을 닮은 미니멀한 디자인과 자연적 정제미와 모던한 그래픽으로 더욱 관심을 끄는 이 제품은 손 안에 퍼지는 즐거운 감각으로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슬림한 곡면과 군더더기 없이 한손에 잡히는 크기와 파지감이 즐거운 촉감도 선물한다.

기능상으로도 크게 7가지 면에서 빛이 난다.

먼저, 듀얼 와이파이(Dual WiFi) 기술 채택이다. 와이파이는 무선이라도 종종 끊길 수도 있다. 그러나 듀얼 와이파이 기술로 끊김을 방지 했다. 다음, 고용량 배터리다. 4000mAh 고용량 배터리가 내장돼 실내외 어디서나 2시간 영화 시청을 할 수 있다. 보조배터리를 사용하면 6시간 영화 감상도 가능하다.


100% 오프세트
또, 다양한 콘텐츠 만끽이다. 와이파이 기술을 기반으로 영상은 물론 스마트 기기의 스크린 미러링 시스템으로 더욱 다채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간편한 휴대성도 장점이다. 손 안에 잡히는 크기와 종이컵에 담긴 커피 한잔의 무게(192g)는 휴대하기에 편리하다.

또한 100% 오프세트도 강점이다. 삼각대가 없어도 어느 위치에나 놓고 사용할 수 있다. 화면 잘림이 없다. 더 넓은 시야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램프 수명은 무려 2만 시간이다. 램프를 하루 내내 틀어도 문제없이 사용한다. 실제로 2만 시간은 하루에 2시간씩 26년 볼 수 있다.


대용량 배터리
이와 함께 뛰어난 명암비도 제품의 품격을 높인다. 80안시급, 700대1의 명암비가 적용돼 화면이 더욱 생생하고 밝게 보인다. 저소음과 저발열은 영화 감상에만 집중하게 한다. 알루미늄 재질의 바디가 빔의 열을 식혀주는 것도 강점이다.


스마트빔은 삶의 질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켜 주는 기기다. 30대와 40대의 젊은 세대는 물론 50대와 60대의 중년도 삶 속의 빔을 찾는 이유다. 성능 좋은 삼성전자 스마트빔 SSB-10DLFF08의 시중가는 52만원이고, 인터넷 최저가도 29만원대이다. 그러나 뛰어난 제품을 좋은 가격에 판매하는 스포츠조선 든든몰(www.dndnmall.co.kr)에서는 추석기간 한정 52%할인된 248,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이경제원장이 직접 배합한 '황제천용단' 79%할인 한정판매!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