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MP한강 ‘세일러문 메이크업 모이스쳐 루즈’ 5종 한정판 출시

양지윤 기자

기사입력 2017-09-05 14:07


사진=MP한강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MP한강이 '세일러문 메이크업 모이스처 루즈' 5종 한정판을 한국에 출시했다.

이 한정판은 90년대 큰 인기를 끈 애니메이션 '세일러 문' 속 세일러전사들의 변신펜을 완벽히 재현한 립스틱이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높은 퀄리티로 일본의 세일러문 팬들 사이에서 인기가 뜨거웠다.

세일러문 모이스쳐 루즈 5종은 각 600개 한정 수입됐으며, 9월 1일부터 미미박스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런칭을 기념 30% 할인된 이벤트와 함께 구매자 선착순 100명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세일러문 모이스쳐 루즈는 광채와 발색이 한 번에 가능하며 맑고 사랑스러운 핑크인 '세일러문 힐링문 프린세스 핑크' 부터 여성스럽고 부드러운 코랄 핑크의 '세일러 아쿠아 머큐리 핑크', 프레쉬한 과일을 모은 듯 촉촉한 오렌지 컬러의 '세일러 비너스 크레센트 비너스 오렌지', 뜨겁고도 쿨한 레드 컬러의 '세일러 버닝 마스 레드', 세련되고 차분한 피치베이지 컬러의 '세일러 주피터 크레센트 비너스 오렌지'까지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히아루론산 Na, 마카다미아 오일, 해바라기 오일 등이 풍부하게 함유돼 건조하고 거친 입술을 촉촉한 상태로 유지해주므로 다가올 가을?겨울을 대비할 수 있고 소장가치가 있는 만큼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yangjiyoon@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