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경원파워 '태양광발전소 분양' 부산경남권 사업설명회 성황

류종석 기자

기사입력 2017-08-30 17:42


전국 태양광발전소분양 전문기업 경원파워(주)가 지난 22일 부산 상공회의소 대강당에서 태양광발전분양 사업설명회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올해 대구에서 열린 두 번의 설명회를 넘어 이번 부산 첫 설명회에는 더 많은 인원이 참석하여 신재생에너지에 대한 부산시민의 시선이 집중됐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인기리에 분양중인 경북 상주군 모동면 2~3차 99kw 27기, 경북 의성군 4~5차 분양 99kw 17기, 경북 영천시 3차 99kw 6기, 경남 창녕군 500kw 1기 잔여분을 두고 부산경남권 투자자들이 정보 수집을 위해 설명회로 모였다.

직접 설명회를 진행한 경원파워(주) 조영호 대표이사는 "이젠 시민들의 의식수준이 높아져 환경과 안전을 중시하는 법적 제도화가 정부에서 진행되고 있는 시점이다. 앞으로 SMP(전력시장가격)가 높아질 수밖에 없다. 그와 함께 전과 달리 친환경에너지의 가치도 상승해 지금이 1인1 태양광발전소 시대의 적기이다."고 밝혔다.

또한 "태양광발전소분양사업은 리스크가 작고 실패 확률이 낮아 위험 부담이 큰 다른 창업과 달리 노후 연금 투자로 인기가 있다. 내년부터 에너지저장장치를 추가로 설치하면 태양광분양 수익은 더욱 상승할 것이다."고 조 대표는 강조했다.

전국 태양광발전소분양 전문업체로 독주를 달리는 경원파워는 아파트처럼 택지를 분양개발해 발전소 공사 대행과 민원해결 및 차후 CCTV 모니터링 관리시스템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9월6일부터 열리는 부산환경에너지 박람회에도 참여하여 미래 노후를 책임질 아이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태양광발전도분양에 대한 사업설명을 진행할 예정이다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