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앤의 뷰티프로그램 '팔로우미8S'의 막내 MC 김소혜가 울긋불긋한 피부도 건강하고 깨끗하게 가꿔주는 '예쁨 장착' 케어 비법을 선보여 눈길을사로잡았다.
김소혜가 데일리 크림으로도 추천한 '닥터지움 시카케어 크림'은 자극없는 빠른 진정 효과를 갖춰 피부 고민 지우개라는 별칭으로 인기가 높다. 또 '닥터지움 BB쿠션'은 뷰티 크리에이터 콩슈니, 스칼렛이 기획 개발 단계에 직접 참여한 제품으로, 울긋불긋해지기쉬운 지성 피부를 보다 매끄럽고 섬세하게 커버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김소혜는 '닥터지움 BB쿠션'의 피부 고민 케어 기능, 선케어 기능 등 고민 피부에 특화된 케어 및 커버 효과를 꼽으며 만족한 모습을 보였다.
이들은 고민 피부를 건강하고 매끄럽게 케어하도록 돕는 셀라피의 '닥터지움' 라인의 제품들이다. 두 제품 모두 유수분 밸런스 조절, 피부의 진정, 피지 조절, 피부 장벽 보호 등의 효과가 있는 셀라피 닥터지움 라인만의 주성분 '지엠 닥터지움 콤플렉스'(GM-Dr.zium Complex™)을 함유해 울긋불긋한 고민 피부를 보다 매끄럽게 가꿔주는데 효과적이다.
한편, 셀라피는 이번 방송을 기념해 자사 공식 쇼핑몰에서 8월말까지 '품위세트기획전'을 실시한다. 김소혜가 사용한 닥터지움 라인 제품 2종을 20% 할인해 판매하며, 기획 세트 구매 시 사은품도 제공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