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대표 김인호)의 건강 죽 전문점 본죽이 '2017년 위로 메신저 캠페인'의 일환으로 출근길 직장인들에게 죽을 무료로 증정하는 '위로해죽 차'를 운영한다.
또한 본죽은 오는 19일까지 '위로해 죽 차' 캠페인과함께 SNS 이벤트도 준비했다. 참여방법은 본죽의 '위로해 죽 차' 인증샷을 자신의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된다. 단, 페이스북을이용할 경우 본죽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에 댓글로 자신의 SNS URL을 남겨야 한다.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7만원상당의 본죽 '위로박스'를 전달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9월 14일까지총 10주간 '위로박스' 배달이벤트도 진행된다. 위로가 필요한 본인 또는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는 위로의 메시지를 작성해 본죽 홈페이지이벤트 게시판에 응모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10명씩 총 100명에게위로박스를 선물할 예정이다.
본아이에프 이진영 경영지원실장은"소비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현장 프로모션을 마련한 것은 물론, 매장내 위로카드를 배치하는 등 힘든 일상 속에 위로를 함께 나눈다는 의미를 담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 것"이라며"마음의 치유가 필요한 순간, 본죽의 따뜻한죽 한 그릇을 먹으며 위로를 받고, 힘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