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셀더마 뮤즈인 송지효의 팬사인화가 열렸다. |
|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위한 마스크 과학을 지향하는 제닉의 '셀더마'가 지난 4일 고척스카이돔 외부광장에서 스타룩 마스크&나비패치의 성공적인 론칭을 기념하며, 전속모델 배우 송지효의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뷰티에 스타일을 입힌 신개념 마스크팩, 셀더마 스타룩 마스크&나비패치는 눈 밑, 볼, 턱선을 감싸주는 쫀쫀한 귀걸이형 타입으로 실내외 어디서든 사용 가능하다.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동시에 마스크에 담긴 유효성분이 피부에 흡수되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특히 밀리터리 패턴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접목되어 골프, 등산 등 움직임이 많은 레저 활동 시 스타일리시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셀더마 마케팅기획팀 조성은 부장은 "스타룩 마스크&나비패치는 스타일리시하게 야외활동을 하면서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새로운 컨셉의 마스크팩이란 점에서 국내와 해외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셀더마 모델인 배우 송지효가 한국, 중국, 동남아 지역에서 큰 인기를 얻으면서 스타룩 마스크 인기 상승에 시너지 역할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셀더마 X송지효 사인회는 스타룩 마스크&나비패치의 성공적인 런칭을 기념하며 셀더마와 송지효에게 보여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되었다. 편한 캐쥬얼 복장에 환한 미소로 포토존에 들어선 송지효는 셀더마 스타룩 마스크를 들고 다양한 포즈를 선보였다. 사인회에서는 특유의 친근하고 털털한 성격으로 팬들 한 명, 한 명과 눈을 맞추며 인사를 하는 등 반갑게 팬들을 맞으며 아낌없는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송지효는 셀더마 사인회를 마친 후 7월 4일 오후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7 KBO리그 넥센히어로즈와 한화이글스의 경기에 참석해 멋진 시구를 선보였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