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JTBC 오늘굿데이 '플라즈마 플라베네', 성인 좁쌀 여드름 없애는 법, 아토피 피부관리기로 화제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7-06-29 17:29



30일 장성규, 신우식 두 MC가 진행하는 JTBC '오늘굿데이'의 '오굿초이스' 코너에 플라즈마 홈케어로 아토피, 여드름이 개선된 사례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등장한 여드름 사례자는 "2년 전 호주에 있었을 때 일을 많이 하다 보니 스트레스로 과민성대장증후군과 함께 여드름이 심해져 (여드름 개선을 위해) 안 해본 것이 없었다"며, "플라즈마 플라베네를 사용하고 2개월 만에 여드름과 피부톤이 개선되는 효과를 봤다"며 만족감을 보였다.

사례자의 집을 직접 방문하기 전, 두 MC는 피부과에 방문해 플라즈마 치료를 직접 체험했다. 이날 방송에서 전문의는 "플라즈마는 피부에 상처 없이 죽은 조직은 벗겨내고 피부 속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피부재생 효과가 있고 황색포도상구균이나 여드름균 등의 유해균 살균효과가 있어 아토피나 여드름, 여드름흉터 치료에 탁월할 뿐 아니라 잔주름이나 모공축소 등의 안티에이징과 같은 미용 분야에도 널리 이용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두 MC는 "여드름, 아토피 때문에 외출까지 두려워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그런 분들께 플라즈마 치료를 적극 권장하고 싶다"며, 피부과에서 받는 플라즈마 치료 외 가정에서도 플라즈마 홈케어를 할 수 있다는 것을 플라즈마 플라베네의 장점으로 꼽았다.

한편, 30일 JTBC 오늘굿데이에 등장한 플라즈마 피부관리기 플라베네는 각종 정보&뷰티 프로그램을 통해 아토피, 여드름 및 각종 피부개선 사례가 소개되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 일으킨 제품으로 실사용자들의 수많은 후기와 '2주 책임환불제'를 통해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