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랑콤의 7월 한정 듀오 세트. |
|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섬총사' 김희선의 뷰티 아이템으로 화제를 모은 자외선 차단제 'UV 엑스퍼트 아쿠아 젤' 및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를 듀오 세트로 선보이고 이와 함께 7월 한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랑콤은 13년 연속 백화점 자외선 차단제 부분 판매 1(2004-2016 보떼리서치 코리아 자외선 차단 브랜드(스킨케어) 부분)를 기록하고 있는 랑콤의 스테디셀러 'UV 엑스퍼트' 라인에서 출시된 'UV 엑스퍼트 아쿠아 젤'을 두 개씩 구성한 듀오 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특별가에 선보이는 혜택을 마련했다. UV 엑스퍼트 아쿠아 젤은 SPF 50+/PA++++의 자외선 차단 지수로 자외선 UVB와 UVA를 빈틈없이 차단해주며, 수분감이 풍부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인기 쿠션 파운데이션인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 출시 3주년을 맞아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쿠션 럭키 박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랑콤은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 케이스와 쿠션 리필 두 개로 이루어진 쿠션 듀오 세트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럭키 박스 이벤트를 실시해 쿠션 리필 한 개를 추가로 더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추첨에 따라 칵테일처럼 위 아래로 흔들어 사용하는 립 틴트 '쥬시 쉐이커(3만5000원 상당)' 혹은 립 쿠션과 립 펜슬이 결합된 '립 스틸로(4만2000원 상당)' 및 쿠션 퍼프 2종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랑콤 브랜드 관계자는 "출시 이후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보내주는 성원과 사랑에 감사를 표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면서 "여름철 피부를 보호해주는 자외선 차단제와 여름 메이크업을 책임질 쿠션 컴팩트를 푸짐한 혜택과 함께 만나보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섬미녀' 김희선의 뷰티 아이템과 함께하는 랑콤의 7월 한정 듀오 세트 및 이벤트는 29일부터 전국 랑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