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개념의 '모던 딤섬'과 동영상 미디어 중심의 독창적 복합문화공간 잼투고가 오는 24일 토요일 밤, 무더위와 스트레스를 한 번에 날려줄 '맥섬노이즈 디제잉 파티'를 개최한다.
파티가 진행되는 동안 온-오프라인으로 관객과 호흡하고, 즐거움을 배가시켜줄 이벤트도 다채롭게 펼쳐진다. 재미있는 문구가 적힌 입장권 배지 인증샷을 SNS에 공유하면 맥주 1잔 또는 딤섬 1종을 제공한다. 또 현장 관객이 보낸 문자 메시지가 무대 양옆에 설치된 LED 화면을 통해 실시간으로 공유되며, DJ 박나래가 메시지를 추첨해 소통하는 미니 토크쇼도 계획돼 있어 기대를 모은다.
잼투고 천솔지 대표는 "동서양 음식 문화의 융합, 음식과 동영상 콘텐츠의 공존, 그 안에 내재된 색다른 즐거움 등 잼투고가 추구하는 키워드에 많은 고객이 공감할 수 있도록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다"며 "맥주와 딤섬, EDM 음악이 결합해 색다른 파티의 진가를 경험할 수 있는 이번 기회에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잼투고는 낮에는 편안한 분위기의 카페로, 밤에는 시원한 수제 맥주, 샹그리아, 칵테일 등과 함께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캐주얼 바(Bar)로 하이브리드매장 운영에 나선다. 이에 따라 맥주와 곁들이기 좋은 플래터 메뉴를 새롭게 선보이는 것은 물론 버스킹 공연도 상시로 진행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