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맥, 국내 디자이너와 최초 협업한 컬렉션 공개

최정윤 기자

기사입력 2017-05-29 16:47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최정윤 기자] 세계적인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과 국내 듀오 디자이너 브랜드 스티브제이 앤 요니피(Steve J & Yoni P, 이하 SJYP)의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이 출시된다.

다음 달 6일 출시되는 SJYP 컬렉션은 평소 케이-뷰티와 서울의 패션을 눈여겨보고 있던 맥 본사에서 직접 제안해온 것으로 알려져 의미를 더한다. SJYP 특유의 감성이 녹아든 컬렉션으로 볼드한 아이라이너와 레드립을 즐기는 디자이너 요니피의 룩을 담아낸 것. 뿐만 아니라 한국 여성들이 사랑하는 컬러와 스페셜 쿠션 패키지 등도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디자이너 요니피는 "평소 즐겨 사용하기도 했고 우리의 패션 백스테이지를 책임지고 있는 세계적인 메이크업 브랜드 맥과의 컬래버레이션은 즐거운 작업이었다. 내가 제일 좋아하기도 하는 레드립은 특별히 내 이름을 딴 컬러 명이라 더욱 애착이 가는 제품 중 하나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디자이너 스티브제이 역시 "요니의 시그니처 룩과 SJYP만의 힙한 스트리트 감성을 담은 패키지 디자인 작업은 정말 재미있었다. 디자이너의 의견을 모두 들어주고자 하는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이라 더욱 뜻깊은 시간이었고, 공을 많이 들인 만큼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맥 X SJYP 컬렉션은 맥의 공식 온라인 몰과 전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dondante14@sportschosun.com 사진=맥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