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톰 포드 뷰티, 이탈리아 영감받은 '서머 센슈얼 향수 컬렉션' 출시

이한나 기자

기사입력 2017-05-16 11:09


톰 포드 뷰티 프라이빗 블렌드 쏠레 디 포지타노(SOLE DI POSITANO) 오 드 퍼 퓸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이한나 기자] 하이 엔드 뷰티 브랜드 톰 포드 뷰티 (TOM FORD BEAUTY) 에서 프리미엄 향수이자 베스트 셀링 향수 네롤리 포르토피노(Neroli Portofino)의 시리즈로 쏠레 디 포지타노(SOLE DI POSITANO) 오 드 퍼 퓸(EDP) 외 올 오버 보디 스프레이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쏠레 디 포지타노 250ml
이탈리아의 낭만적인 여름 휴양지에서 영감을 얻은 향조 중 그린 시트러스 플로럴 계열의 쏠레 디 포지타노(Sole di positano)는 이탈리아 남부 해안도시 포지타노(Positano)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 되었다. 눈부시게 빛나는 햇살을 받아 더욱 청명하게 반짝이는 지중해, 절벽 끝에 지어진 형형색색의 건물들 그리고 석양 빛으로 붉게 물든 해양 도시의 이국적인 전경과 몽환적인 정취를 향수로 담아냈다. 이탈리안 베르가못, 페티 그레인 비가라드(비터 오렌지) 그리고 레몬과 만다린의 향이 함께 어우러진 매혹적이고 풍부한 시트러스 향에 허브의 종류인 시소 잎과 샌달 우드가 더해져 선명한 대조를 보여준다. 또한 베이스에 깔린 은은한 푸른 이끼 향은 톰 포드 뷰티만의 센슈얼한 향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동시에 생동감 가득한 천국 같은 해변을 떠올리게 한다. 향수 보틀은 아쿠아 투어멀린 컬러로 지중해의 드넓은 바다와 하늘의 푸른 빛을 표현했고 골드 컬러의 보틀 넥과 그리고 라벨 장식이 톰 포드 뷰티만의 관능적이고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낸다.


올 오버 보디 스프레이(만다리노 디 아말피, 플뢰르 디 포르토피노, 코스타 아주라)
베스트 셀링 향수인 네롤리 포르토피노 컬렉션으로 보디 미스트 3종으로 새롭게 출시된 올 오버 보디 스프레이 3종은 몸에 분사하여 사용하는 미스트 향수로 서머의 향을 한층 더 센슈얼하고 프레시하게 전달한다. 오 드 코롱을 새롭게 재해석하여 출시되었으며 샤워 직 후나 아웃도어 용 그리고 옷 위에 전신으로 분사하여 사용할 수 있다. 아주 미세한 입자의 미스트 향수로 활력과 생동감을 부여하며 어떤 각도에서도 끊김 없이 360도 분사되어 톰 포드 뷰티만의 차별화된 럭셔리함을 보여준다.
halee@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