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DHC KOREA가 지난 29일 '핫요가 코리아' 강남점에서 '다이어트 서포터즈 2기'와 함께한 요가 원데이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DHC '다이어트 서포터즈 2기'와 함께한 요가 원데이 클래스는 두 번째 오프라인 활동의 일환으로 열렸으며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요가 수업과 함께 다채로운 선물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첫번째 시간으로 DHC '다이어트 서포터즈 2기'의 건강한 체중감량을 돕기 위해 집에서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근육을 강화시키며 유연성의 효과까지 가미하는 파워 요가 동작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행사에 참석한 '다이어트 서포터즈 2기' 전원에게는 스포츠 브랜드 휠라의 트레이닝복 세트와 다이어트 시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 미네랄 등 DHC 건강기능식품 4종을 선물했다. 추가로 개인 SNS에 다이어트 클래스 현장을 인증하는 이벤트를 진행, 참여자에게는 DHC '슈퍼 콜라겐 수프림'을 추가 증정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DHC KOREA 마케팅팀은 "
DHC '다이어트 서포터즈 2기'와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요가 원데이 클래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파워 요가 동작을 집중해서 배우고 다이어트 정보를 공유하는 등 서포터즈들과 좋은 시간을 보냈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