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하프클럽, 황금연휴에도 모바일로 간편 쇼핑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5-03 11:30


LF 계열 온라인 쇼핑몰 운영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하프클럽이 5월 첫 주의 황금연휴 기간 동안 모바일 앱으로도 간편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특가 기획전과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7일까지 브랜드 아웃도어 및 골프웨어 제품을 황금연휴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라푸마 반팔 티셔츠는 1만원대, 헤지스골프의 여름 티셔츠는 3만원대부터 판매한다. 클라스마와 디즈니골프는 30% 추가 쿠폰할인 혜택을 더해 1만원대부터 특가상품을 구성하고, 데니스골프와 쎄서미골프는 연휴 기간 한정으로 최대 88% 반짝 세일 기획전을 진행한다.

여성복 브랜드의 기획전 행사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베네통은 S/S 시즌 아이템을 90%까지 할인하고, 에꼴드파리는 셔츠와 팬츠, 원피스 등을 7,900원부터 판매한다. 조이너스와 꼼빠니아, 예츠, 예스비는 황금연휴 맞이 추가 세일과 최대 20%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남녀 정장화와 패션 슈즈 등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금강제화는 사계절 인기 상품으로 기획전을 구성해 최대 15% 추가 쿠폰할인 및 1회 무료 교환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 모바일 앱으로 쇼핑하는 고객들을 위한 추가 할인 및 경품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행사기간 동안 하프클럽 앱에 출석체크를 하면 적립금과 앱 전용 장바구니 쿠폰, 중복할인 쿠폰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5월 21일까지 20일간 매일 출석한 회원 중 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세계 5천원 상품권도 증정한다.

14일까지 하프클럽 모바일 앱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디지털 사진 인화 업체 '찍스(ZZIXX)'의 디카북 제작 3천원 상품권을 지급하고, 10명에게는 찍스 포토북을 제작해 준다.

하프클럽 이화정 부장은 "황금연휴에 나들이를 즐기면서도 모바일로 간편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면서 "봄부터 여름까지 입을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