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디야커피, 가맹점주 자녀 대학 등록금 1억 6,800만원 지원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4-11 08:48


이디야커피(대표이사 문창기)가 올해 2017년도 대학 입학 자녀를 둔 가맹점주에게 대학입학등록금을 전달하는 '이디야 가맹점주 자녀 캠퍼스 희망기금(이하 캠퍼스 희망기금)' 장학증서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캠퍼스 희망기금 수여식은 지난 10일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이디야빌딩 메인홀에서 진행됐다. 이번 수여식에는 84명의 가맹점주 및 자녀가 직접 참여해 장학증서를 전달받았다. 올해에는 각각 200만원씩 총 1억 6,800만원의 대학 입학 등록금 지원금을 전달했다.

캠퍼스 희망기금은 이디야의 가맹점 상생정책인 '이디야 희망기금'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 째 진행됐다. 당해년도 대학 입학 자녀를 둔 가맹점주라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며, 별도의 선발과정 없이 필수 구비서류만 제출하면 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지난해 첫 시행 후 가을에 학기가 시작하는 해외 대학에 입학하는 경우에도 캠퍼스희망기금을 지원받을 수 있도록 제도를 정비하는 등 좀 더 많은 점주님이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가맹점주님의 등록금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 자녀분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고자 만들어진 기금인 만큼 이디야는 앞으로도 캠퍼스 희망기금을 꾸준히 시행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