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나스 X 샬롯 갱스부르 컬렉션 출시 '두 아티스트의 완벽한 조화'

양지윤 기자

기사입력 2017-04-05 10:13


사진=나스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모던 코스메틱 브랜드 나스와 음악, 영화를 아우르는 아티스트이자 프렌치 시크의 아이콘 샬롯 갱스부르가 만났다.

나스의 창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프랑수아 나스는 샬롯 갱스부르와 함께 그의 시그니처 룩인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을 위한 제품과 립 제품, 치크 컬러 등 총 18개의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인다.


사진=나스
샬롯 갱스부르는 프랑스를 대표하는 여배우이자 가수, 음악가, 패션 아이콘이다. 영국 여배우 제인 버킨(Jane Birkin)과 프랑스의 가수이자 싱어송 라이터인 세르쥬 갱스부르(Serge Gainsbourg)의 딸인 샬롯 갱스부르는 여러 장의 음악 앨범을 발표했으며, 2009년 칸 영화제에서 그에게 최우수 여우주연상을 안겨준 '적그리스도(Antichrist)'를 포함, 다수의 영화에 출연했다. 음악과 영화를 넘어 패션까지 영향력을 끼치고 있는 샬롯 갱스부르는 발렌시아가와 루이비통 등의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기도 했다.


사진=나스
샬롯의 시그니처 룩인 짙은 눈매를 표현해 줄 듀오 아이섀도우와 콜라이너를 비롯해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에서 영감을 받은 하이드레이팅 글로우 틴트를 통해 자연스럽지만 시크한 샬롯의 룩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나스의 아이코닉 제품인 멀티플을 투명한 틴트 제형으로 출시해 입술과 뺨에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마무리를 선사한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립 틴트와 샬롯 갱스부르가 가장 좋아하는 뷰티 아이템인 립 펜슬은 입술을 살짝 깨문 듯 부드러운 컬러를 연출한다.

샬롯 갱스부르는 이 컬렉션의 제품 디자인부터 네이밍까지 모든 과정에 참여했다. 제품 네이밍에는 영국, 파리 등 그가 어린 시절을 보낸 곳과 부모님인 제인 버킨과 세르쥬 갱스부르 그리고 딸인 조와 앨리스로 부터 받은 그의 영감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서로에 대한 강한 존경과 유대감을 바탕으로 탄생한 나스와 샬롯 갱스부르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오는 5월 1일부터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