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뱃살 타파 런타스틱 '식스팩 앱' 반값 이벤트

이규복 기자

기사입력 2016-09-21 15:31


스포츠용품 글로벌 기업 아디다스의 계열사이자 피트니스 앱 전문기업인 런타스틱은 21일 뱃살을 식스 팩으로 만들어주는 '식스팩 앱'을 오는 28일까지 반값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명 아바타 앱으로도 불리는 이 식스팩 앱은 윗몸일으키기, 레그레이즈, 플랭크 등 50개 이상의 상체 근력 운동의 동작들을 모델이 실시해 HD급 고화질 3D 아바타로 재현했다. 사용자들은 아바타를 개인 홈 트레이너로 삼아 쉽게 따라하면서 배우고 즐길 수 있다.

선호하는 동작들로 원하는 운동시간을 만들어 '나만의 운동'에 추가할 수도 있고, 10주 식스팩 만들기 트레이닝 계획을 세우는 것도 가능하다.

훈련 과정은 모두 앱 기록으로 남길 수 있으며 상세 그래프를 통해 훈련 진행상황을 언제든 체크할 수 있다. 또,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자신의 트레이닝 상황을 SNS 친구들과 공유하는 것도 가능하다.

기본 동작들은 무료 버전만으로도 마스터가 가능하지만 3단계의 난이도에 따라 과학적으로 설계된 다양한 동작들을 체험하기 위해선 유료버전 구입해야 한다. 오는 28일까지 구글 스토어를 통해 정상가 6000원인 유료 버전을 3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런타스틱은 윗몸일으키기, 턱걸이, 팔굽혀펴기, 달리기, 사이클링, 맨손 전신 근력 운동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의 운동관리 앱을 한국어 버전으로 서비스 중이다.
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