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차, 제 1회 공차 신메뉴 아이디어 콘테스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07-06 09:00


데일리 티 플레이스 '공차코리아'가 전 직원을 대상으로 제 1회 신메뉴 아이디어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모 내용은 고객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는 겨울시즌 핫메뉴 개발로, 기존 원재료를 사용해 다양한 조합으로 메뉴를 개발하는 것이다. 7월 3일까지 이메일로 접수 받아 상품개발팀 서류 심사를 통해 10개팀에서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평가기준은 맛, 비주얼, 상품성, 대중성, 독창성, 기존 원재료 호환, 커스터마이징 응용 가능여부 등으로 점포 참여 극대화를 위해 본선 참가자 전원에게 참가비 5만원을 지급한다. 7월 14일 현장 콘테스트를 거쳐 대상 1팀, 최우수상 1팀, 우수상 1팀, 공차상 2팀을 선발해 시상하며, 대상은 상장과 상금 100만원, 최우수상은 상장과 상금 50만원, 우수상은 상장과 상금 30만원, 공차상은 상장과 선불카드 10만원권을 시상할 예정이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개발하고자 이번 콘테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지속적인 콘테스트 개최를 통해 내부 직원들의 제품 관심도를 높이고 다양한 티베이스 음료를 개발해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전달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