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입생로랑 뷰티, 신세계백화점 본점 매장 오픈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05-08 14:02


입생로랑의 신세계백화점 매장.

파리지엔 디자이너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가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22번째 단독 매장을 최근 오픈했다.

지난 2012년 9월 국내 진출한 입생로랑 뷰티는 고정관념을 깨는 혁신적인 제품과 독특한 브랜드 가치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와 관심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지난 6일 오픈한 신세계백화점 본점 매장은 국내 22호 입생로랑 부띠크가 된다.

신규 입생로랑 신세계백화점 본점 매장은 상징적인 입생로랑의 로고와 함께 화이트 대리석 바닥에 블랙과 실버 컬러가 조화를 이루는 모던하고 품격있는 매장 디자인이 가장 먼저 눈길을 끈다. 또한 스킨케어 제품부터 메이크업 제품, 향수까지 제품 품목별로 편안하게 브랜드와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매장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다양하고 매혹적인 컬러의 메이크업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컬러 바(Color Bar)'를 마련하고, 전문적인 뷰티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입생로랑 뷰티는 20세기 패션 혁명가로 불린 디자이너 '입생로랑'의 대담하고 혁신적인 정신을 담아낸

파리지엔 디자이너 코스메틱 브랜드로, 대표 제품으로는 쿠션 파운데이션 '르 쿠션 엉크르 드 뽀', 립틴트의 대명사로 꼽히는 '베르니 아 레브르'와 베이스·컨실러·하이라이터의 기능을 한번에 담은 멀티 매직펜 '뚜쉬 에끌라' 등이 있다.

입생로랑 뷰티는 신세계 본점, 롯데 본점 외 총 22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신세계몰과 롯데닷컴, 현대 H몰 등 7개 온라인 기업몰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