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네이처리퍼블릭 엑소(EXO) 캐릭터 '핸드크림'과 '립밥' 출시

조병관 기자

기사입력 2015-12-04 15:26


화장품 전문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SM엔터테인먼트와의 협업으로 전속모델인 EXO(엑소) 공식 캐릭터를 접목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과 '내추럴 버터 립밤'(각 9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
br>


오는 12일 부터 판매 될 이번 'EXO(엑소)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네이처리퍼블릭과 SM엔터테인먼트가 전략적으로 브랜드 아이템과 전속모델의 공식 캐릭터를 연계해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특별함을 주기 위해 기획 했다. 양사는 K-Pop을 이끄는 글로벌 대세 EXO(엑소)의 높은 인기와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국내외 고객과의 친밀감 형성 및 긍정적 이미지 제고 등 다양한 시너지 효과를 발휘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겨울철 필수품인 베스트셀러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과 새롭게 출시한 '내추럴 버터 립밤' 등 총 18종에 EXO(엑소) 멤버들의 캐릭터 하나하나를 섬세하게 담아냈다. 제품 뿐 아니라 단상자도 별도 제작해 페이퍼 토이로 활용할 수 있으며,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EXO(엑소)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전국 네이처리퍼블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www.naturerepublic.com), SM타운 코엑스아티움 내 셀러브리티 숍인 '썸(SUM)'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EXO(엑소)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네이처리퍼블릭 전국 매장에서 7일부터 예약 주문을 받을 예정이다.

조병관기자 rainmaker@sportschosun.com/2015.12.04/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