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모빌코리아윤활유, 소형트럭 전용 엔진오일 '모빌델박 시티' 출시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5-11-16 15:56


윤활유 전문 제조, 판매 업체인 모빌코리아윤활유㈜가 소형트럭 전용 엔진오일 '모빌델박 시티'를 출시했다.

모빌델박 시티는 DPF(매연저감장치)가 장착된 차량에 최적화되도록 만들어졌으며, 가다 서기를 반복하거나 급제동 및 언덕길 주행이 잦은 시내 도로 주행환경에 적합해 DPF의 보호는 물론 화물이 적재된 소형트럭의 고출력 주행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또한, 모빌델박 시티는 온도 변화에도 일정한 점도를 유지해 여름철 고온에서의 산화 안전성 및 겨울철 뛰어난 저온 성능을 유지한다. 이에 따라, 초기 시동 시 엔진오일이 빠르게 순환되어 엔진 및 엔진 내부 부품의 마모를 방지해 주는 능력이 우수하다는 평이다.

모빌코리아윤활유의 사이먼 리즈 사장은 "새롭게 출시된 모빌델박 시티를 통해 고객들이 트럭을 보다 비용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차량 성능을 오래 유지해 결과적으로 수익성을 향상시킬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모빌코리아윤활유는 모빌 델박 시티의 국내 출시를 맞아 서울, 경기지역의 정비업체를 대상으로 모빌델박 어드밴스드 시티 로지스틱스 5W-40 DPF제품을 일정양 구매할 때 마다, 모빌델박 시티 전용 소형 간판 및 핸드폰 거치대와 동절기에 유용한 기념품을 푸짐하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은 16일부터 증정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