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멀티스토어 벨포트(www.belport.co.kr)가 오는 31일 핼러윈데이를 맞아 26일부터 당일인 31일까지 카고 메이크업 제품 24종과 컬러니어 메이크업 제품 33종을 20%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벨포트의 뷰티 패널 김선진 원장(끌로에뷰티샵 대표)과 옥충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2015년 핼러윈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다.
자연의 색감으로 디자인하는 컬러 공학 메이크업 브랜드 '컬러니어(Colorneer)'는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 메이크업, 립 메이크업 등 33종을 행사로 진행한다. 베이스 메이크업은 총 8종으로 투명하고 맑은 피부톤을 표현해주는 '컬러니어 실크 스킨 플루이드 파운데이션', '컬러니어 모하 리미티드 박스' 등이다. 아이 메이크업은 총 9종이며, 자연스럽고 깊은 눈매를 표현하는 '컬러니어 모노스톤 아이라이너 펜슬(02 모래알 브라운)', '컬러니어 퍼펙트 마스카라(볼륨)' 등이 있다. 립 제품은 총 16종으로, 매혹적인 버건디 컬러인 '컬리니어 익스트림 립락커 펜슬(05 저녁노을 버건디)', '컬러니어 립글로스(01 오키드 플럼)' 등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벨포트는 메이크업 브랜드 카고와 컬러니어를 통해 '뱀파이어 버건디'를 콘셉트로 핼러윈 메이크업을 소개하고 있다. 카고 메이크업은 고소영과 손태영 등 다수 유명 연예인들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활동해온 김선진 원장이 맡았으며, 컬러니어 메이크업은 유명 브랜드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옥충길 씨가 소개한다.
벨포트 관계자는 "핼러윈데이를 즐기는 젊은 층들이 늘면서 코스튬에 참여하지 않더라도 메이크업으로 분위기를 연출하는 이들이 많다"며 "벨포트에서 제안하는 아름답고 화려한 컬러들로 핼러윈 메이크업을 연출해 특별한 이벤트 데이의 기분을 마음껏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