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키즈 풀 패키지 출시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5-09-29 15:06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이 29일 객실에서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키즈 풀 패키지(Kids Pool Package)를 10월 1일부터 11월 29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키즈 풀 패키지는 아늑한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카페 아미가 조식 3인(성인 2인, 어린이 1인), 아이가 방 안에서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제공되는 스웨덴 준블럭 래쉬가드 한 벌, 건강한 귀리음료 오틀리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엄마가 아이와 함께 편하게 주차할 수 있도록 발레 파킹(여성에 한함) 서비스와 무료 와이파이가 제공된다. 키즈 풀 패키지는 전 객실에 욕조가 비치되어 있는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장점을 살려 여름에 물놀이를 다녀오지 못했거나 아직 물놀이에 아쉬움이 남아있는 가족들을 위해 기획됐다. 래쉬가드를 입고 객실 욕조에서 따뜻하고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기고 간식으로 귀리로 만든 웰빙음료를 마시는 컨셉. 다음날 아침, 3인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조식도 제공된다.

패키지에 제공되는 유아동용 래쉬가드는 스웨덴 자외선 차단 스윔웨어 전문 브랜드 '준블럭'의 제품으로 예약 시, 성별과 사이즈(만 1세~10세)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세계 10대 슈퍼푸드 '귀리'를 이용한 웰빙음료인 스웨덴의 오틀리 귀리음료 250ml 3종(오리지널, 초코, 애플패론)이 제공된다.

키즈 풀 패키지의 가격은 디럭스, 비즈니스 또는 스파 디럭스 룸은 26만원, 코너 및 복층 스위트 룸은 42만원, 조식이 불포함된 디럭스 또는 비즈니스 룸은 20만원(세금 봉사료 별도)이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