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동산 정보서비스 '직방'이 17일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손잡고 2030 싱글족들을 위한 맞춤형 가전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추석 연휴를 앞두고 가을 이사철이 본격화된 가운데 새로 방을 구하고 꾸미려는 직방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O2O(Online to Offline)' 체험 마케팅의 일환이다.
직방 고객들이 전국 400개 디지털프라자 매장에서 가전제품 구입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5만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직방 앱을 통해 간단히 '삼성전자 이벤트 참여' 버튼을 눌러 삼성전자 멤버십에 가입하면 응모 완료된다.
채널브리즈는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초고화질(UHD) TV(1명), 슬림냉장고(2명), 전자레인지(20명)도 선물할 방침이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다. 당첨자는 내달 15일 직방 앱 배너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직방 이벤트 페이지(http://s.zigbang.com/event/20150908/event.html)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채널브리즈는 지난 상반기에도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제휴를 맺고 최대 5만 포인트 제공 이벤트를 두 차례 진행, 참여대비 제품 구매율이 65% 이상에 달하는 등 젊은 구매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오프라인 체험존에 이어 향후 다양한 제휴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이 밖에도 직방회원중개사무소를 통해 방 계약 후 블로그나 SNS에 후기를 작성한 이용자 대상으로 6달치 월세(1명), 한 달치 월세(5명) 등을 지원하는 '월세지원 이벤트'도 현재 진행 중이다. 30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응모만 해도 GS편의점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