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웃도어 전문마켓 리마레몰(http://remaremall.com)이 16일 추석시즌을 맞아 대단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침낭은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기능을 자랑한다. 슬럼버잭의 하이앤드급 침낭인 '포레스트'는 영하 18도 이내의 온도를 견딜 수 있는 내한온도 -18도를 자랑하며 지퍼 끼임 방지기능과 드래프트 튜브 부착으로 인한 지퍼 열손실 최소화 기능, 2개의 침낭을 서로 결합할 수 있는 기능 등을 갖췄다.
내구성이 좋으며 부드러운 촉감과 고급스러운 광택이 특징인 폴리에스터 태피타 원단이 침낭 외부와 라이너에 사용됐으며, 봉제방식이 튼튼해 절연 및 보온효과가 커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다.
슬럼버잭의 어린이 침낭은 소프트 터치 폴리에스테르 소재의 침낭 라이너를 갖추고 있어 어린이들이 편안한 잠자리를 누릴 수 있다. 침낭 내 열손실 방지 및 추가 보온의 효과를 내는 침낭 라이너는 방한 온도에서 2~9도 정도를 올려주며, 수면 중 흘리는 땀을 흡수해 침낭의 오염을 방지도 가능하다.
한편 미국 리마레 그룹의 한국지사인 리마레코리아에서 운영하는 리마레몰은 아웃도어 전문마켓으로 슬럼버잭을 비롯해 실용성이 뛰어난 캠핑장비 브랜드 웬젤 등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