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옛 kt금호렌터카)는 골프·레저 전문기업 롯데스카이힐CC와 업무 제휴를 맺고 관련 상품을 출시했다.
이른 아침부터 장거리 운전을 해야 하는 부담 없이 차량 1대로 일행이 함께 이동하기 때문에 개별 이동보다 비용 면에서 경제적이고 편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승합차 6인 이상 탑승 시 버스전용차선을 이용해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는 점도 인기요인이다. 차량은 11인승 이상 15인승 이하 승합차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기사포함 골프라운딩 렌터카 서비스를 이용해 롯데스카이힐 부여CC와 성주CC를 방문하는 고객은 롯데렌터카의 '예약확인서'를 제시하면 현장에서 주중 30%, 주말 20% 그린피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서비스 문의 및 예약은 롯데렌터카 기사포함 골프라운딩 렌터카 전용 예약센터(02-547-8000)를 통해 할 수 있다.
기사포함 렌터카 서비스는 기존에는 장애인이나 외국인, 65세 이상 고령자,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만 이용 가능했으나, 지난해 10월 정부의 규제 완화로 인해 11~15인승 승합차와 3천cc이상 웨딩카의 경우 국민 누구나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롯데렌터카는 현재 서울, 경기, 부산지역에 한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 제주도 및 전국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기사포함 렌터카 서비스는 ▲지인과의 여행 시 누구 차를 누가 운전할지 고민인 여행객 ▲예식 당일 이용할 웨딩카를 찾는 예비부부 ▲중요한 외국 바이어의 방한을 앞두고 특별한 의전이 필요한 업체 ▲한국 도로주행에 자신이 없거나 아예 면허가 없는 한국 국적의 교포 ▲대중교통이 불편한 지역으로 출장 가는 직장인 ▲통원치료를 받아야 하는 환자를 직접 바래다 줄 수 없는 가족 ▲어린 자녀를 데리고 정기적으로 산부인과를 다녀야 하는 임산부 등 차량과 운전자 모두 필요한 고객에게 매우 유용하다.
한편, 기사포함 렌터카 서비스를 장기간 이용하고 싶은 고객을 위한 '기사포함 장기렌터카 상품'도 마련돼 있다. 내가 원하는 차량과 이용기간(최소 1년에서 최장 5년까지)을 고른 후 추가 옵션으로 운전기사 근무시간과 외국어 가능 여부 등을 선택하면 된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