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미국 프리미엄유모차 오르빗베이비, 육아맘들 위한 '도심 속 힐링' 이벤트 진행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5-07-27 11:09


미국 프리미엄 유모차 오르빗베이비가 '도심 속 힐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국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오르빗베이비(orbitbaby)'가 육아에 지친 엄마들을 위해 '도심 속 힐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엄마와 아이에게 편안함을 제공하는 오르빗의 특장점을 힐링 포인트로 잡아 포토후기를 작성하면 베스트 포토후기의 주인공 1명에게 오르빗이 드리는 힐링상품 52만원 상당의 '더 프라자 호텔 디럭스룸 2인 숙박권'을 증정한다. 포토후기 참여자 선착순 50명에게 오르빗 시력보호커버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소비자가 뽑은 오르빗의 가장 큰 장점 3가지 '360도 회전 시트', '쿼드쇼크 서스펜션', '1초 컴팩트 폴딩'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기능을 선택해, 관련 사진을 촬영한 후 네이버 육아카페 '맘스홀릭(http://cafe.naver.com/imsanbu)'에 포스팅하고 해당 게시물을 오르빗베이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orbitkorea)에 스크랩하면 된다.

이번 행사는 8월 2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오르빗베이비 홈페이지(www.orbitbaby.co.kr) 또는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orbit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스트 포토 후기는 코엑스 베이비페어 기간(8월 20부터 23일까지) 내 세피앙 부스(A홀 E100)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한편,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 오르빗베이비는 별도의 좌석 분리 없이 양대면은 물론 360도 회전이 가능하다. 미세한 충격까지 잡아주는 '쿼드쇼크 서스펜션 시스템', 디럭스 유모차 중 가장 편리한 '1초 컴팩트 폴딩 시스템' 등 첨단 기술들을 접목시켜 아이의 안전과 사용자의 편의를 극대화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컬러 조합에 의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해 연예인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유모차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