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츠 마니아인 천안에 사는 김모씨(40)는 이달 말에 떠날 여름휴가 계획을 잡느라 분주하다. 여행코스와 일정을 짜고 여행용품 등을 모두 구매했지만, 정작 문제는 눈이었다. 평소에 안경을 착용해온 김씨는 암벽등반을 하다 땀에 안경이 흘러내리기거나 해수욕장에서 안경이 파도에 휩쓸리기라도 하면 자칫 사고로 이어질 위험이 있었다. 결국 김씨는 안전하고 즐거운 휴가를 위해 안과에 들러 라식수술을 받기로 했다.
원데이라식, 라섹은 검사와 수술이 하루만에 끝나고, 회복이 빨라 곧바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어 직장인들이 연차를 쓰거나 따로 시간을 빼지 않아도 휴가일정에 전혀 지장을 주지 않는다.
특히 뉴아마리스750S 레이저를 이용한 라식, 라섹은 원데이 수술을 앞둔 환자에게 인기이다. 뉴아마리스750S 레이저는 기존 레이저에 비해 50~100% 빠른 750Hz의 속도로 1분 이상의 레이저 사용시간을 10~15초로 단축, 각막손상이 심화되기 전에 수술이 종료되어 회복기간을 크게 단축시켰기 때문이다.
이 외에 6차원 안구추적시스템이 탑재되어 수술 중 눈동자가 움직여도 정확한 시력교정이 가능하며, 실시간 각막두께 측정 시스템으로 라식-라섹수술이 더욱 간편해져 안전한 수술로 최근 수요가 높은 편이다.
눈빛안과 네트워크 천안점의 김태환 원장은 "여름휴가를 앞두고 원데이라식, 라섹수술을 받으려는 환자들이 병원으로 몰리고 있다"면서 "그러나 원데이라식, 라섹도 누구나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므로 수술 전 반드시 철저한 정밀검사와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 과정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천안과 대전에 지점을 둔 눈빛안과네트워크는 뉴아마리스 750S, EX-500, iFS플러스, MEL-80등 최신 레이저장비를 구축해 정확한 진단과 환자별 맞춤시술을 진행하고 있다.
|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