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카드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전 세계 호텔과 항공권, 렌터카 예약 시 할인 받을 수 있는 소비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특히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국내외 모든 호텔에 적용되며, 올해 12월 31일까지 숙박이 가능하여 여름 휴가뿐만 아니라 연말 국내외여행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선착순 5,500명 대상으로 진행되며 세금, 수수료, 및 추가 요금을 제외한 호텔 예약 금액이 최소 35만 원일 경우에 사용 가능하다. 쿠폰 사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스터카드 고객 전용 호텔스닷컴 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8월 26일까지 매주 수요일에는 마스터카드로 에어아시아에서 국제선을 결제한 고객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예약 가능한 여행 기간은 2015년 10월 1일부터 2016년 1월 28일까지이며, 한국과 말레이시아, 중국, 호주, 싱가포르, 인도네시아에서 발급한 마스터카드로 해당 국가에서 출발하는 국제선을 결제할 경우 적용된다.
이번 할인은 기본 운임에 적용되며, 타 에어아시아 프로모션과 중복으로 적용되지 않는다. 항공권 예약 및 세부 내용 확인은 마스터카드 이벤트 페이지(http://bit.ly/1UcrVZx)에서 가능하다.
■ 전 세계 차량 렌트 가능한 렌탈카스 결제 시 7% 할인
마스터카드로 전 세계 180개 이상의 국가에서 연간 4백만 건 이상의 차량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렌탈카스에서 렌터카를 예약할 경우 7% 할인된다. 오는 8월 19일까지 마스터카드 전용 렌탈카스 예약 사이트(http://bit.ly/1KuYHlU)에서 차량 검색 후 마스터카드로 결제 시 자동할인 된다.
렌탈카스 프로모션은 전화 예약 시에는 적용되지 않기 때문에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마스터카드 전용 예약사이트에서 결제해야 한다.
■ KLM 항공권 구매 시 2~3개월 무이자할부 제공
마스터카드로 네덜란드 항공사 KLM 이용 시에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마스터카드 브랜드로 발급된 KB국민 카드, 삼성카드, 신한카드로 KLM 홈페이지(www.klm.com) 에서 신용카드 결제를 한 후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 혹은 고객센터를 통해 무이자할부 전환 신청을 하면 된다.
KLM 무이자할부 프로모션은 KB국민 마스터카드의 경우 매출금액 기준 30만원 이상, 삼성 마스터카드와 신한 마스터카드는 5만원 이상 이용 시 가능하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각 카드사 홈페이지의 해외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