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불스원 '더벙커5' MC 4인방 모델로 선정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5-07-08 11:21


자동차 용품 전문회사 ㈜불스원은 카센터 전용 전문가용 제품 모델로 XTM 자동차 전문 프로그램 '더벙커5'의 MC 4인방인 이상민(방송인), 김재우(개그맨), 유경욱(카레이서), 권봄이(카레이서)를 선정했다고 8일 밝혔다. 이들은 불스원의 카센터 전용 제품을 알리고, 운전자들에게 내 차를 아끼고 사랑하는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불스원 마케팅 유정연 전무는 "연료시스템크리너 '불스원샷 프로'를 비롯 독일 프리미엄 엔진오일 브랜드 '비졸', 엔진코팅제 '전문가용 불스파워' 등은 전문적인 서비스가 필요한 전문가용 제품으로 카센터에서만 구입이 가능하다. 따라서 자동차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신뢰도를 갖춘 모델을 찾던 중, 자동차 전문 프로그램을 통해 자동차에 대한 높은 관심과 전문적인 지식을 보여주었을 뿐만 아니라, 자동차 매니아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더벙커5'의 MC 4인방을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그 배경을 설명하며, "더벙커5의 MC 4인방은 누구보다 자동차 관리 문화 형성에 대한 중요성을 알고 있어 그 문화가 정착될 수 있는 활동들에 대해 더욱 더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불스원 전문가용 제품의 모델이 된 MC 4인방은 "자동차 전문 프로그램을 진행해오면서, 운전자가 스스로 하는 관리와 전문적인 서비스가 적절하게 병행되어야 한다는 것을 누구보다 잘 알게 되었다. 특히 전문가용 제품으로 전문적인 서비스를 정기적으로 받는다면, 자동차를 더 안전하게 오래 탈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인식들을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해 올바른 자동차 관리 문화가 자리 잡길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들은 프리미엄 엔진오일 '비졸'의 지면광고를 시작으로 기존 모델인 현빈, 주상욱, 유준상, 걸스데이 혜리와 함께 우수한 기술력의 불스원 제품들을 알리고 자동차 관리에 대한 운전자들의 올바른 인식을 심어주는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될 예정이다.

이번에 '더벙커5' MC 4인방이 광고하게 되는 엔진오일 '비졸'은 독일의 기술로 만들어진 100% PAO합성 엔진오일 제품으로 불스원이 지정한 공식 카센터를 통해서만 전문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전문가용 연료시스템크리너 '불스원샷 프로'는 자동차 연료라인의 엔진 때를 세정해 줄 뿐만 아니라 엔진코팅 및 연료 내에 포함되어있는 수분제거의 기능까지 있는 전문적인 엔진관리 솔루션이다. 그 외 엔진코팅제 '불스파워'는 노벨화학상을 받은 풀러렌 성분과 AOMC 성분을 함유해 뛰어난 2중 코팅 효과를 발휘하여 연비와 출력을 향상시켜 주는 제품이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