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브런치&디저트 앞세운 바빈스커피 부산 창업설명회 개최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5-07-06 15:06



바빈스커피가 6일 부산 창업설명회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바빈스커피에 따르면 8일과 22일 오후 3시에 부산광역시 수영구 민락동에 위치한 광안리 본점에서 부산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전예약자에 한해 선착순 모집하며, '바빈스커피'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창업설명회는 예비창업자들이 한 눈에 '바빈스커피'의 브랜드 경쟁력을 파악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브랜드 소개, 무료 시식 프로그램, 전문가 상당 등이 진행될 계획이다.

바빈스커피는 창업설명회 참석 후 가맹계약을 체결한 이들에게 파격적인 창업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창업비용 부분에 대한 혜택뿐만 아니라 본사 전문인력 파견을 통해 성공창업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는 게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부산 지사 설립 후 부산지역에서 빠르게 브랜드 저변을 확대해나가고 있는데, 부산 창업설명회를 통해 가맹점을 개설할 경우, 성공 롤모델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일환에서다.

바빈스커피는 최근 부산 해운대 중심 상권에 가맹계약을 체결했는데, 오픈 전부터 확실한 지원을 통해 성공창업을 돕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바빈스커피 관계자는 "부산을 주요 거점지역으로 보고, 가맹사업에 많은 힘을 쏟고 있다"며 "부산 지사에서 가맹점주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시스템을 개선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 "7월에 총2차례에 걸쳐 부산 창업설명회를 개최, 보다 많은 예비창업자들과 소통에 나설 계획"이라며 "부산 외에 서울, 광주 등의 지역에도 순차적으로 창업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바빈스커피는 부산 창업설명회 외에도 15일 오후 3시에는 광주 본점에서 광주 창업설명회를, 16일 오후 4시에는 '바빈스커피 홍대직영점'에서 수도권 창업설명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