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 No.1 유모차 브랜드 '리안(RYAN)'이 대표유모차 '리안 스핀LX'와 '신생아용 카시트인 트레블 세트'를 7월 1일 오후 12시 40분에 현대홈쇼핑을 통해 방송한다.
매진 이후 첫번째 홈쇼핑 방송인 만큼 방송 이벤트도 풍성하다. 29일까지는 대표 육아모바일앱인 '맘스다이어리'에서 리안 스핀LX+인펀트 카시트의 방송상품명 및 방송 시간 맞추기 퀴즈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된 분들에게는 리안 신생아카시트 및 기프티콘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7월 1일 현대홈쇼핑 리안 방송에 맞춰 본방사수 이벤트로 인증사진을 올려주신 분들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리안은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하고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등 소비자들로부터 인정 받은 유모차 전문 브랜드다. 대표 디럭스 유모차 '스핀LX2015'는 자체 기술력을 통해 개발된 '360도 회전 프레임'으로 고가의 수입 브랜드에만 적용된 양대면 기능을 적용해 엄마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리안 '스핀LX' 유모차와 호환해 사용할 수 있는 '트래블 시스템'은 신생아부터 12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신생아 전용 카시트로 꾸준히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