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네이트, '아이돌 24시' 새롭게 단장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5-06-18 11:04


화제가 되는 아이돌 스타들의 일상과 방송 촬영현장 등을 사진, 영상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보다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박윤택)는 포털서비스 네이트에서 제공하는 '아이돌 24시' 섹션 PC와 모바일 모두에 뉴스와 영상 콘텐츠를 추가하고 UI를 개선하는 등 새롭게 업그레이드 했다고 18일 밝혔다.

'아이돌 24시'는 '공연/콘서트', '행사/시상식', '촬영현장', '공항포착' 등 카테고리 별로 인기스타들의 HD급 포토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이번 개편을 통해 네이트는 제작발표회, 레드카펫 등 다양한 장소에서 밀착 취재한 아이돌 영상을 공개하고, '★스타' 코너를 선보이는 등 아이돌 스타들의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특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타 콘텐츠에 관심 많은 10대 이용자들을 위해 재미 요소도 한층 배가했다. 빅뱅, EXO, 소녀시대 등 총 24팀 대세 아이돌의 최신뉴스를 제공하고 이용자들은 좋아하는 스타의 뉴스만 편하게 골라볼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한 메인화면을 단순화시킴으로 이용자의 편의성과 접근성도 제고했다.

김종훈 네이트 사업부장은 "아이돌 저변이 확대되면서 가수를 비롯한 스타들과의 팬덤 문화가 변화하고 있다"며 "네이트의 '아이돌 24시' 섹션을 통해 아이돌 스타들의 긍정적인 이미지 형성은 물론 성숙한 팬덤 문화를 리드할 수 있도록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