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브런치&디저트카페 '바빈스커피' 부산 창업설명회 개최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5-06-08 13:42



바빈스커피가 6월 10일과 24일 부산에서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8일 바빈스커피에 따르면 창업설명회는 부산광역시 수영구 민락동에 위치해 있는 '바빈스커피부산광안리 본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오후 2시부터 시작한다. 사업설명회는 원활한 진행을 위해 선착순 마감 형태로 운영된다.

바빈스커피는 창업설명회에서 브랜드 경쟁력 소개부터 창업시장의 흐름 및 트렌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무료 메뉴 시식 기회와 함께 사은품 증정도 제공한다. 무료 메뉴 시식을 통해 '바빈스커피'가 디저트카페 시장에서 왜 독보적인 입지를 확보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부산 사업설명회에 참석자들에게 파격적인 창업 혜택도 제공된다. 비용적 지원부터 프로모션, 마케팅 등의 혜택을제공 한다는 게 바빈스커피 관계자의 설명이다.

바빈스커피는 최근 부산직영점을 오픈, 지역성에 기반한 브랜드 강화에 나서고 있다. 소자본창업부터 대형매장까지 지역 성격에 맞는 최적화된 가맹모델 개발과 수익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운영시스템을 운영중이다. 부산직영점 운영을 통해 지속적으로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할 예정인 만큼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babeans.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바빈스커피 관계자는 "부산지역 브랜드 저변 확대를 위해 본사에서 많은 힘을 기울이고 있는 만큼 부산 창업설명회에 참석해 가맹계약을 체결할 경우, 비용적인 지원뿐만 아니라 인력지원까지 파격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라며 "실질적인 창업정보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예비창업자들이라면 관심을 갖을 만 하다"고 했다.

한편 바빈스커피는 6월 18일 오후 4시 '바빈스커피홍대직영점'에서 수도권 창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