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싸롱의 신메뉴 출시에는 언제나 스토리가 있다.
본사 메뉴개발 쉐프와 수퍼바이저를 포함한 일곱명의 도전자들이 회사 자체 시연 및 메뉴 경연을 통하여 최종작으로 선출된 6개의 메뉴가 신메뉴로 출시된 것이다.
신메뉴를 맞이하는 청춘싸롱 당진점 오사장은 "전문 쉐프의 요리 개발과 매장 사정을 잘 아는 실무 수퍼바이저가 함께 메뉴를 개발해주니 손님들의 입맛과 유행에도 잘 맞고, 전문가다운 품격도 느껴져 만족한다." 고 만족감을 표출하였다.
두번째, '치즈Four피자(cheese4 pizza)'. 크림치즈, 리코타치즈, 모짜렐라치즈, 파마산치즈 총 4가지의 치즈가 맛의 콜라보를 이루는 도우가 바삭한 피자이다.
세번째, '통큰다리치킨'. 치킨다리에 통째로 바삭바삭한 특제파우더를 입혀 튀겨냈다.
네번째, '유럽피안까망베르토마토샐러드' 이다. 특히 이번에 사용된 청춘싸롱의 까망베르치즈는 시중에서는 맛볼 수 없는 청춘싸롱만의 it item으로, 청춘싸롱만의 희귀성이 여실히 들어난 대목이다.
다섯번째는 '18cm소세지&감튀'. 정통 소시지의 풍부한 맛에 길이와 양까지 넉넉하게 담겨 있다.
여섯번째 메뉴는 'Jar담은치킨샐드' 이다. 올 여름 트렌드를 선도 할 것으로 보이는 Jar를 신메뉴에 반영하여 청춘싸롱만의 발빠른 트렌디함을 더했다. Jar 속에 담겨 있는 치킨샐러드를 직접 예쁜 접시에 담아 먹는 재미 또한 솔솔 하다.
한편 이번 신메뉴에 추가적으로 선을 보인 생과일 주스 'MAMA FRUTA'도 주목을 받고 있다. 스페인 농민이 직접 키워 짜낸 100% 착즙 진짜 과일 주스 MAMA FRUTA(마마푸루타)는 업계 내에서는 오직 청춘싸롱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청춘싸롱 '신메뉴 컬렉션'의 출시 테마에 대해 본사의 메뉴개발 쉐프는 "여느 술과도 잘 어울려야 하는 것은 기본이고, 이에 Light, Rare, Easy 를 이번 신메뉴 출시의 테마로 삼았다."고 말하였다.
가볍고 신선한 느낌과, 청춘싸롱이 아닌 다른곳에서는 맛볼 수 없는 희귀성을 심어주는데 성공하였다. 또한 조리법을 매뉴얼화 하여 전국 어느 가맹점에서도 쉽게 조리 할 수 있도록 하였다.
한편 청춘싸롱은(www.cheongchunsalon.com) 봉구비어, 용구비어, 말자싸롱, 상구비어 등과 같은 스몰비어, 미들비어들과 유사한 매장으로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많지만, 청춘싸롱은 국내 최초 스몰 요리주점으로 국내에서는 유사 경쟁 브랜드가 없는 독보적인 브랜드이다.
|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