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폭스바겐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 참가, 폴로 라운지 운영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5-05-21 11:18


폭스바겐코리아는 23일, 24일 여의도 서울 마리나에서 열리는 '2015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에 참가해 '폴로 라운지'를 운영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지난 4월 국내 출시한 신형 폴로는 젊은 고객층을 겨냥해 내외관 디자인을 한층 더 다이내믹하고 세련되게 업그레이드 시킨 것이 특징이다. 안전 장비와 편의 사양 역시 동급 최고 수준으로 강화했으며, 펀 투 드라이브(Fun-to-drive) 주행 감성과 합리적인 가격 등으로 2030 세대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폭스바겐은 이번 페스티벌 참가를 통해 신형 폴로의 주 고객층인 2030 세대를 겨냥한 라이프스타일 마케팅을 한층 더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우선, 폭스바겐은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 방문객을 위해 서울 마리나 4층에 '폴로 라운지'를 마련한다.

폴로 라운지는 방문객이 편히 쉴 수 있도록 테이블과 의자가 마련된 카페테리아를 비롯해 폭스바겐 라이프스타일 아이템 및 주방용품 등이 경품으로 준비된 이벤트 존, 고해상도 브라운관을 통해 폴로의 특징을 살펴볼 수 있는 디지털 쇼룸 등으로 구성돼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여기에 신형 폴로를 컨셉트로 특별히 제작된 미니 컵케이크와 폴로 칵테일을 선착순으로 제공해 관람객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폭스바겐은 더 많은 사람들이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도록 티켓 없이도 참여가 가능한 '신형 폴로 포토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 티켓 부스 좌측에 마련된 신형 폴로 포토월에서 사진을 찍은 후 본인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행사 종료 후 추첨을 통해 테이스티로드 선정 맛집 외식상품권(10명), 올리브영 모바일 상품권(7명), CGV 주말 영화예매권(1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폴로 캔디를 즉석에서 제공해 이벤트에 재미를 더한다.

한편, 폭스바겐은 2030 세대를 위한 맛집, 핫 플레이스, 드라이브 코스 등의 정보를 공유하는 라이프스타일 캠페인 '테이스티 로드 위드 더 뉴 폴로(Tasty Road with The new Polo)'를 전개하고 있다. 아울러 5월 31일까지 호텔 숙박권, 외식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캠페인의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이벤트 참여는 폴로 웹스페셜 페이지(www.vwkr.co.kr/2015/polo) 에서 할 수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