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가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 등을 앞두고 선물고르기에 한창인 고객들을 위해 인기 상품들을 준비했다.
인연을 중시하는 사람을 위한 뜻 깊은 와인선물
'발디비에소 싱글빈야드 세트'는 와인 애호가들 사이에서 '성공을 부르는 V와인'으로 사랑받고 있는 와인으로 구성되었으며 칠레 와인 중 가장 뛰어난 깊이감과 질감, 복합미를 가졌다. 세트 구성 중 발디비에소 싱글빈야드 메를로는 영국의 저명한 와인 매거진 '디캔터(Decanter)'의 '디캔터 월드 와인 어워드 2009'에서 보르도 스타일 와인 부분 최고상에 선정된 바 있다. 가격은 13만5000원.
'캘러웨이 골프와인 세트'는 캘러웨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골프라운딩 후 재충전을 위해 특화된 와인들로 채워졌다. 골프산업의 전설적인 캘러웨이 '빅버샤 클럽'의 창시자인 '엘리 캘러웨이'가 1968년에 설립해 골프와인의 원조로 대접받고 있다. 가격은 10만원.
'미션서드&슬링스톤 콤비세트'는 달콤하고 복합적인 풍미가 인상적인 '미션서드 카베르네시라'와 국내 굴지의 항공사 퍼스트클래스 라운지 와인으로 이름을 드높인 '슬링스톤 17:47'로 구성된 세트다. 가격은 7만4000원.
각 제품구입문의는 이지와인(02-308-2134)으로 하면 된다.
이지와인의 김석우대표는 "와인은 인연을 중시하는 분들 사이에서 뜻 깊은 선물로 통한다"며 "와인의 품격과 멋을 고스란히 담은 이번 특별선물세트는 귀한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라고 밝혔다.
자극 적고 보습탁월, 피부에 좋기로 소문난 천연미용비누
㈜에코젠에서 처음 선보이는 '아빠비누'는 유기게르마늄을 가공하는 원천기술을 이용해 평소에 가려움 증세로 고통받는 부친을 위해 만들어진 비누이다. 산삼의 함유량 대비 10배에 가까운 370㎎/ℓ의 게르마늄을 비누 한장에 온전히 담아 피부에 좋기로 유명한 게르마늄 온천의 효과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느껴볼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무향, 무색소, 무방부제의 천연제품으로 세정력이 뛰어나면서도 자극이 적고 촉촉한 보습효과까지 갖춰 별도의 폼클렌저 사용 없이 비누 하나로 세안을 마무리할 수 있다는 간편함이 장점으로 여러 가지 화장품을 용도에 맞게 사용하시는 것을 부담스러워 하시는 어르신들이 선호할 만한 상품이다.
제품은 '아빠비누 마일드'와 강력 세정 타입의 '아빠비누 딥클린' 2가지로 출시되었으며, 고가 제품이 주를 이루는 천연미용비누 시장에서 파격적인 가격인 1만5800원에 선보였으며, 현재 런칭 기념으로 20% 할인된 1만2800원에 판매중이다.
㈜에코젠 최윤종 대표는 "브랜드 공식 런칭 전 체험단 모집시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고객의 의견을 충실하게 받아들여 제품 생산에 반영하고 있다"며 "현재 샴푸바와 초보습 비누, 유아전용 제품들을 추가로 개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문의 및 구입은 ㈜에코젠 홈페이지(papasoap.co.kr)나 대표번호(02-384-1988)로 문의하면 된다.
신으면 바람이 숭숭, 고기능 워킹화
아웃도어전문브랜드 K2는 '옵티멀 브리드2'과 '옵티멀 웹'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옵티멀 브리드2'는 충격흡수와 탁월한 통풍기능으로 인기를 모은 옵티멀 브리드의 두번째 모델로, 블랙컬러를 추가하고 핑크컬러를 가미해 여성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등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또 끈 대신 다이얼을 돌려 신발을 풀고 조일 수 있는 보아시스템(Boa System)을 적용해 신고 벗기가 편리하고, 착화감이 우수한 것도 장점이다. 가격은 25만9000원.
스타일을 내세운 '옵티멀 웹'은 윈드터널 구조와 메시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을 극대화하여 여름철 대비 필수 아이템으로도 인기를 모으고 있다. '옵티멀 웹'은 높은 충격 흡수력과 뛰어난 회복력으로 미국 발병의학협회에서도 인증한 포론(PORON) 쿠셔닝 소재를 뒤꿈치에 추가 적용하여 오랜 시간 걸어도 쉽게 피로하지 않고 워킹화의 변형도 걱정할 필요가 없이 처음 그대로의 모습과 기능을 유지할 수 있다. 가격은 15만9000원.
제품 구입은 전국 K2 대리점, 유명백화점 및 유명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K2 관계자는 "여름철이 다가오면서 통기성이 좋고 패션성이 강한 워킹화를 찾는 고객들이 많다"며 "기능성을 고루 갖춘 스타일제품으로 '옵티멀 브리드2'와 '옵티멀 웹'을 적극 추천한다"고 밝혔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