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www.hanssem.com, 대표이사 최양하)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리클라이너를 할인 판매하고 아이 방 가구 구매시 책상 의자를 증정하는 동시에 가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가족사진 촬영권 증정 및 가족여행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5월 한 달간 모든 가구 구매고객에게는 가족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사진 촬영권을 증정한다. 이 사진 촬영권은 전국 20개 '작가의꿈'(http://www.iamphotographer.kr) 스튜디오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5만원을 추가할 경우 리마인드웨딩 촬영(35만원 상당)도 가능하다.
또 한 달 동안 가구를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가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이 이벤트를 통해 일본 료칸 2박3일 여행권 (1명), 제주도 2박3일 여행권 (2명), 패밀리 레스토랑 외식권 (5명), 에버랜드 주간권 (10명), 영화관람권 (10명), 케이크 교환권 (20명), 한샘 생활용품 쿠폰 5천원권 (1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와 경품 행사는 전국 6개 한샘플래그샵과 80여 개 한샘인테리어 대리점에서 진행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