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가 5월에도 깜짝 놀랄 이벤트를 이어간다.
GS25는 홈페이지(http://gs25.gsretail.com)와 모바일 홈페이지를 방문해 이벤트에 응모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전남 맛집 가족여행은 여수, 보성, 담양, 지리산 등지에 위치한 유명 맛집을 엄선하여 따스한 햇살과 함께 2박3일의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한 고객 체험형 이벤트다.
GS25는 나들이와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시기에 맞춰 아이스크림, 음료수, 자외선차단제 등 총 540여종에 대하여 1+1, 2+1, 덤 증정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고객이 행사상품을 팝카드로 결제 시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여기에 제휴통신사 멤버십(LGU+, ollehCLUB) 15% 할인까지 더하면 25%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프랑스 와인 명가 "로칠드 가문"의 대표와인으로 유명한 무똥까데 와인도 평상 시 보다 1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가격은 25000원이다.
GS25 25주년을 기념하여 기획된 무똥까데 와인세트는 재고 소진 시까지만 판매되며 팝카드로 구매 시 10%의 GS&포인트가 적립된다.
이 밖에도 GS25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등 특별한 날의 선물을 위한 상품들을 중심으로 카다로그 특별상품전도 진행하며 완구와 세척사과, 명품브랜드 기초화장품 등을 가까운 GS25 매장에서 주문하고 택배로 배송 받을 수 있다.
박도영 GS리테일 편의점 마케팅 과장은 "이번 행사와 더불어 GS25 경영주와 파트너사 직원과 함께 특별 제작한 고객 감사 영상도 GSTV를 통해 방송된다"며 "다양한 시도를 통해 GS25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마케팅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