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국수나무 부산창업박람회서 신메뉴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5-04-26 15:01



국수나무가 23일부터 25일까지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열린 부산 창업박람회에 참가, 신메뉴를 선보였다. 부산창업박람회에는 131개 업체가 340개 부스 규모로 참여한 대형 창업박람회다.

국수나무는 이번 박람회에서 신메뉴인 해물볶음쌀국수 시식회도 함께 진행했다. 해물볶음쌀국수는 매콤새콤한 팟타이 소스에 신선한 해물과 쌀국수를 볶아낸 태국 정통 볶음면이다. 진한 육수에 숙주와 양파, 담백한 소고기 토핑이 어우러진 베트남 소고기쌀국수와 함께 최근 신메뉴로 선보였다.

국수나무의 특징은 생면과 즉석조리 서비스다. 자가생면은 주문과 동시에 매장에서 생면을 사용하는 것을 말한다. 메뉴에 따라 생면의 크기도 다르지만, 모든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로 인해 매장에서의 조리는 간단하다. 즉석조리서비스는 고객이 주문하면 매장에서 직접 조리해 제공한다는 콘셉트다. 최상의 맛을 선사한다는 브랜드의 스토리를 담았다.

국수나무 관계자는 "국수나무는 한국프랜차이즈 대상 3년 연속 수상한 브랜드다"며 "전국에 400여개 가맹점이 있지만 가맹점의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

한편 국수나무는 신메뉴 론칭과 관련한 해외여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참여방법은 국수나무 매장을 방문해 신메뉴인 베트남소고기쌀국수나 해물볶음쌀국수를 주문한 후 인증사진을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에 리뷰를 남기면 된다. 응모기간은 오는 4월 30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5월 20일이다. 1등 1명에게는 100만원권의 해외여행상품권이 증정되며, 2등 2명에게도 50만원권의 해외여행상품권이 제공된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