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GS25, 라인 레인저스 레어 아이템 증정 이벤트 진행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5-04-20 10:59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다음달 14일까지 라인과 손잡고 모바일게임 라인 레인저스 신규 캐릭터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주비빔, 참치마요네즈 등 인기 삼각김밥 6종 겉면의 스크래치를 긁어 쿠폰번호를 모바일 게임에서 입력하면 한정판 레어 캐릭터인 '바가지 코니'를 선물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프로모션이다.

'바가지 코니'라는 신규 캐릭터는 라인 레인저스가 GS25와의 이벤트를 위해 새롭게 선보이는 캐릭터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획득할 수 있는 레어 아이템이다.

고객들은 행사 기간 동안 한 계정당 최대 5번 바가지 코니를 선물 받을 수 있으며, 획득한 바가지 코니는 합성을 통해 한 단계 더 높은 캐릭터로 육성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GS25와 라인의 니즈가 딱 맞아 떨어지면서 진행하게 됐다.

라인은 편의점을 즐겨 이용하고 특히, 삼각김밥을 즐기는 고객층인 10대와 20대에게 이벤트 삼각김밥 겉면에 그려진 라인 레인저스 캐릭터를 통해 자연스럽게 게임을 알리고 새로운 유저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S25 역시 인기 모바일 게임인 라인 레인저스의 레어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삼각김밥 매출 증가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로 고객들은 인기 삼각김밥의 맛을 즐기면서 희소성 있는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인 셈.


한동석 GS리테일 편의점 마케팅팀 담당자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GS25만의 차별화된 마케팅을 고민하던 중 라인과 손잡고 캐릭터 선물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오프라인 유통업계와 모바일 게임업계가 만나 윈-윈할 수 있는 새로운 마케팅으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바가지 코니는 귀여운 토끼 외모로 놀면서 공부도 잘하는 날라리 모범생 컨셉의 캐릭터다. 5성 등급의 이동속도와 공격속도가 빠른 공격형 캐릭터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