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 수상 '백설공주카페' 눈길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5-03-27 16:59


월드디저트카페 백설공주가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2015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에서 디저트카페로서는 유일하게 대상에 선정됐다.

11회를 맞은 시상식은 11년 연속 대상에 파크랜드, 9년 연속 대상 자이(GS건설), 6년 연속 대상 우리은행 등 53개의 브랜드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백설공주는 국내의 주요브랜드들을 대상으로 브랜드에 대한 사전조사, 온라인 소비자 조사 및전문가 심사 등등 엄격한 심사 과정을 거쳐 디저트 카페 부분 대상으로 선정이 되었다.

백설공주카페는 뛰어난비쥬얼과 맛 그리고 천연 프리미엄재료를 사용한 고품격 디저트로서 디저트를 즐기는 많은 인구층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일반적인 디저트 카페와는다르게 여름에는 빙수 겨울에는 케이크라는 독특한 경영 방침을 가지고, 4계절 내내사랑받는 디저트 카페로 알려져 있다.

또한, 전 세계의 디저트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다는 백설공주카페만의 장점은 디저트 기획전을열어야만 여러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었던 과거와 다르게, 1년 365일 전세계의 다양한 디저트를맛볼 수 있다는 점 때문에 디저트 매니아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개인의 여가시간을 소중히 여기려는 인구층들을 중심으로 디저트 시장의 소비가 증가하면서, 특히 디저트 매니아들에게 각광을 받는 대표적인 디저트카페 브랜드인 백설공주는 올 한해글로벌 브랜드로써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중국부터 홍콩, 일본, 싱가폴,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시장 진출을 작년 연말부터 착실히진행하여 조금씩 성과를 나타내고 있는 백설공주의 비상이 기대된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