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봄 나들이철 극손상 모발 관리족 증가…헤어 에센스 활용 효과적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5-03-27 15:19





봄 나들이철을 맞아 모발 관리에 나서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찰랑거리는 머릿결은 미인이 갖춰야 할 조건으로 손꼽히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건조한 날씨와 바쁜 아침에 급하게 진행하는 헤어 드라이기 제품 등의 사용은 머리카락에 영양분을 제대로 전달하지 못해 일상생활에서 모발 관리를 한다는 것은 쉽지 않다.

케라스타즈는 이같은 점에 주목, 시몽테르미크를 출시했다. 잦은 헤어 아이론과 드라이 사용으로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고 생기 있게 만들 수 있도록 돕기 위해서다.

27일 케라스타즈에 따르면 시몽테르미크는 뷰티제품의 실제 성능을 알려주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 블라인드 테스트' 헤어에센스 편에서향, 윤기, 마무리감에서토탈 랭킹 1위에 올라선 제품이다.

특히 케라스타즈의크실로오스 테크놀로지로 개발된 열손상 방지기능이 있어 극 손상 모발의 갈라짐을 방지하는 유효 성분을 더욱 깊숙이 흡수시켜주도록 만들어졌다.

케라스타즈테르미크는 모발 타입에 따라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 넥타 테르미크는린시드 오일과 영양을 공급하는 아이리스 로열을 함유하여 건조하고 푸석한 모발 타입에 좋으며, 케라틴테르미크는 밀 단백질 추출물과 아미노애시드 성분을 담아 관리가 어려운 모발 타입을 탄력적인 머릿결로케어 해 주는 효과를 준다.

헤어 드라이 퍼펙터케라스타즈테르미크는 강한 자외선에서도 모발을 건강하고 촉촉하게 보호해줄 뿐 아니라 아침 드라이 시간을 2배 감소 시켜 빠른 준비가 필요한 대학생 및 직장인 여성들에게 적극 추천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kerastase.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