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물로 보는 것보다 사진발이 유독 안 받아서 사진찍는것을 기피하는 사람들, 또 유독 한쪽 얼굴만 사진에 예쁘게 나와 그쪽으로만 사진찍기를 고집하는 사람이 있을것이다.
그렇다면 사진발을 지금보다 더 잘 받게 하면서 실물도 더욱 예뻐질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리샘한의원의 '순수본 비대칭교정'은 작고 균형있는 얼굴과 다듬어진 얼굴라인으로의 교정을 통해 사진발이 잘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제시했다.
리샘한의원의 '순수본 비대칭교정'의 치료원리는 두 개와 안면은 동그란 하나의 뼈로 이루어진것이 아니라 여러 조각의 뼈로 구성되어 있다. 각 뼈의 연결부위는 미세하게 틀어질 수가 있기 때문에 얼굴이 틀어지는 것이고, 역으로 그 연결부위를 제대로 교합되게 함으로써 틀어짐을 바로잡으면 윤곽을 줄일수도 있고 얼굴선을 예쁘게 교정할 수가 있는 것이다.
즉 '순수본 비대칭교정'을 통해 뼈자체의 크기를 줄이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뼈의 연결부위의 교정과 근육기능의 회복, 지방층의 재배열등을 통해 전체적인 윤곽을 지금보다 훨씬 작고 이상적으로 개선시키는것이 가능하다.
성호영 원장은 "순수본 비대칭교정의 장점은 치료효과가 뛰어나 1회만 치료받아도 치료 즉시 육안과 사진상으로 효과를 확인 할 수 있으며 치료횟수가 거듭될수록 효과가 상승되기 때문에 비대칭의 정도에 따라 최소 2달 정도 시간을 가지고 교정을 받는것이 좋다" 거 ?꽁慧?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