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로버트보쉬 전동공구사업부(대표 박진홍)는 오는 5월 31일까지 '18V EC 임팩 충전공구 3종' 구매고객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고성능 5.0Ah 배터리를 증정하는 'EC 임팩 3종 구매고객 배터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보쉬만의 혁신적인 EC브러시리스 모터 기술이 적용된 18V 임팩 충전공구 3종 중 하나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5.0Ah 배터리를 통해 작업 편의성을 높일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다. 5.0Ah 배터리는 기존 4.0Ah 배터리와 사이즈 및 무게는 동일하지만, 작동시간과 수명을 대폭 늘려 작업 효율을 극대화 시킨 것이 특징이다.
보쉬 전동공구사업부 관계자는 "최근 우수한 성능의 브러시리스 임팩 충전공구 사용자가 늘고 있어, 최고의 작업 효율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과 높은 작업 편의성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며, "앞으로도 앞서가는 고객들에게 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행사 중인 '18V EC 임팩 충전공구 3종'은 세계적인 혁신 기술의 임팩 드라이버·렌치 'GDX 18V-EC'와 임팩 드라이버 'GDR 18V-EC', 임팩 렌치 'GDS 18V-EC'다. EC브러시리스 모터를 장착해 기존 제품 대비 2배의 공구 수명과 최대 30% 길어진 작업 시간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 또한, 간편한 3단 토르크(회전) 조절 버튼으로 다양한 작업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 특히, 'GDX 18V-EC'는 세계 최초로 드라이버와 렌치를 하나로 결합한 GDX 제품에 EC브러시리스 모터 기술을 더한 혁신적인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